‘주간아’, 30일 ‘플레디스’ 특집.. 뉴이스트W부터 프리스틴까지 총출동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오는 3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기획사 특집에 출연한 플레디스 소속 가수들

오는 3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기획사 특집에 출연한 플레디스 소속 가수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기획사 특집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들이 총출동한다.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한 플레디스 소속가수는 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 캬라멜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레이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W, 최근 신곡으로 돌아온 프리스틴, ‘역주행의 아이콘’ 한동근이다.

한자리에 모여 방송하는 것이 처음이라던 이들은 녹화 초반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선후배 간의 호흡을 발휘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막내그룹 프리스틴은 ‘주간아이돌’ 첫 출연 기념으로 MC들을 위한 노래를 준비해 선보였다. 흥이 넘치는 프리스틴의 노래를 들은 MC들은 다른 가수들에게도 즉석에서 노래를 요청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노래가 탄생했다.

플레디스 특집으로 꾸며진 ‘주간아이돌’은 오는 30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