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비주얼’ 프리스틴, 두 번째 미니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프리스틴 재킷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 / 사진제공=플레디스

프리스틴 재킷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프리스틴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재킷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리스틴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는 앞서 공개되었던 바 있으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재킷 촬영 현장 속 프리스틴의 자유분방하고 귀여움 넘치는 모습들이 가득했다.

‘버전 인(VER.IN)’ 촬영을 위해 교복을 입고 등장한 프리스틴은 멤버들과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무결점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열심히 재킷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버전 아웃(VER.OUT)’ 촬영에서는 사복을 입고 일탈에 나선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겼다. 프리스틴은 10인 10색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며 사랑스러움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촬영 순서를 기다리며 소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 멤버들끼리 뛰어노는 모습 등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프리스틴의 즐거운 촬영 현장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재킷 촬영을 끝낸 프리스틴은 비하인드 영상을 마무리하며 “많이 기다리신 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프리스틴 2집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인사했다.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