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팬사랑” 이제훈, 데뷔 10주년 팬미팅 성공적 개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제훈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제훈은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소재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서머 피크닉(Summer Picnic)’을 개최했다.

이제훈은 존박의 ‘네 생각’을 부르며 첫 등장했다. 그는 여행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운동법을 담은 깜짝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이제훈은 MC를 맡은 박경림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배우 권율과 박정민은 팬미팅에 깜짝 방문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권율과 박정민은 이제훈의 첫인상, 평소 모습 등을 폭로한 것은 물론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질문으로 팬미팅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바쁜 일정 속에도 이제훈을 응원하기 위해 팬미팅을 찾은 권율은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팬미팅의 분위기를 고조시킨 것은 물론 이제훈에게 ‘지금 기분을 춤으로 표현해달라’, ‘팬들을 향해 설레는 말을 해달라’고 하는 등 팬미팅을 찾은 팬들의 열렬한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팬들을 위한 선물 세례도 이어졌다. 이제훈은 1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직접 내린 드립커피와 베이글을 객석에 전달했다. 또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캐리어, 백팩, 의류와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소품으로 활용됐던 친필 사인 액자 등을 선물했다.

이제훈의 팬서비스는 팬미팅을 종료하는 순간까지 계속됐다. 즉석에서 팬미팅에 참석한 전원과 하이터치를 하고 싶다는 제안한 것. 그는 팬들에게 악수와 따뜻한 눈맞춤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