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출격 준비 완료…데뷔곡 ‘다해’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아이즈 뮤직비디오 '다해' 티저 /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아이즈 뮤직비디오 ‘다해’ 티저 /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의 멤버별 데뷔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리더 지후를 시작으로 4일 동안 매일 자정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다해’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청량미 가득한 색감과 함께 여름 소년으로 변신한 아이즈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담겼다. 또 중독성 있는 시원한 멜로디와 ‘다해 다해 너 하고픈 거 다해 다해 내게 다 말해’라는 가사가 듣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아이즈는 보컬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으로 구성된 4인조 하이틴 밴드로 데뷔 전부터 1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았다. 아이즈는 노래와 연주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밴드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가 특징인 노래다.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IZ)’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다.

아이즈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첫 번째 데뷔 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를 발매한다. 또 이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