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이연희 위해 ‘다만세’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최지우가 이연희가 출연 중인 SBS '다시 만난 세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 사진제공=아이엠티브이

배우 최지우가 이연희가 출연 중인 SBS ‘다시 만난 세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 사진제공=아이엠티브이

배우 최지우가 후배 이연희를 위해 SBS 수목드라마스페셜‘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최지우는 지난 26일 ‘다시 만난 세계’ 촬영장인 경기도 일산 제작 센터에 커피차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최지우 측 관계자는 “밤낮 없이 촬영에 고생하는 이연희와 ‘다시 만난 세계’ 제작진을 위해 응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최지우와 이연희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꼽힌다. 최지우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연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연희 역시 지난 10일 열린 ‘다시 만난 세계’ 기자간담회에서 “최지우 언니가 ‘’다시 만난 세계’는 너무나 예쁜 동화 같은 드라마다. 여진구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얘기해줬다”고 알려 두 사람의 친분을 인증했다.

‘다시 만난 세계’ 제작진은 “드라마가 반환점을 돌아 후반부로 들어서며, 이연희를 비롯해 모든 제작진들이 불철주야로 촬영하고 있다. 힘들고 고된 촬영장에 최지우의 응원과 커피차가 큰 선물이 됐다”고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