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현정X장서희, 4MC 충격에 빠트린 ‘몰래 카메라’ 대작전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현정, 장서희/사진=tvN' 인생술집'

김현정, 장서희/사진=tvN’ 인생술집’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배우 장서희와 가수 김현정이 출연한다.

먼저 장서희와 김현정은 둘의 친분이 어떻게 시작됐는지 밝힐 예정이다. 2009년 몽골 행사에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나란히 앉아있을 때 김현정이 장서희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줬고 그 뒤로 인연이 시작되었다. 실제로 그녀들은 깊은 우정을 과시하듯 촬영 내내 토크를 주고받으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그녀들의 호흡은 몰래카메라에서 빛을 발할 전망이다. 장서희와 김현정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자 몰래카메라를 직접 제작진에 제안했고 녹화 전 치밀하게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는 것. 예상치 못한 몰래카메라와 완벽한 기획에 4MC 모두 큰 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 가운데서도 몰래카메라에 완벽하게 속은 유라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후 장서희에게 몰래카메라를 기획한 이유를 묻자 “매일 맹숭맹숭 술만 마시면 재미 없잖아요”라고 독특한 답변을 쏟아내 현장을 모두 폭소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예능대세 김희철은 ‘희철패치’ 코너에서 처음으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김희철은 김현정을 당황시키기 위해 오래 전 그녀가 찍었던 CF 영상을 야심차게 공개하지만 그녀는 전혀 당황하지 않은 채 CF를 재연하며 “희철패치 싱거워요”라고 말해 굴욕을 선사한다. 하지만 김희철은 포기하지 않고 또 다른 과거를 공개해 마침내 김현정을 당황시키는 데 성공한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비밀연애 비결에 쿨하게 답하는 등 솔직하면서도 통쾌한 언니들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생술집’은 오는 25일 오전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