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싱글와이프’ 특별 출연…”성혁과의 의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싱글와이프' 엄현경, 전소민 / 사진제공=컴퍼니케이글로벌

‘싱글와이프’ 엄현경, 전소민 / 사진제공=컴퍼니케이글로벌

배우 전소민이 드라맥스, 유맥스 새 수목드라마 ‘싱글와이프’ 1회에 깜짝 출연한다.

케이블TV VOD, iHQ와 ‘싱글와이프’를 공동 제작하는 컴퍼니케이글로벌은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소민이 ‘싱글와이프’ 첫 방송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전소민은 극중 남자주인공 민홍 역을 맡은 배우 성혁의 부탁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전소민과 성혁은 릴레이로 진행되는 한 기부 캠페인에서도 서로를 지목하는 등 친분을 보여줬다.

전소민은 토크쇼 진행자로 등장해 극 중 이라희(엄현경)를 초대한다. 전소민은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가구 디자이너로서의 활동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컴퍼니케이글로벌은 “촬영 당일 전소민은 현장에 일찍 도착했 상대 배우 엄현경과 합을 맞춰보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성혁은 자신은 촬영 분량이 없었지만 전소민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싱글와이프’는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주인공 라희(엄현경)가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엄현경, 성혁, 곽희성, 서유나(AOA)가 출연한다.

‘싱글와이프’는 23일 오후 9시 드라맥스, 유맥스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