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히트곡 메이커 대거 참여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정세운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정세운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정세운이 솔로데뷔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 더 퍼스트 미니 앨범 파트.1 ‘에버’ 트랙리스트(JEONG SEWOON THE 1ST MINI ALBUM PART.1 ‘EVER’ TRACK LIST)”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파스텔 배경에 정세운이 의자에 앉아 고뇌에 잠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총 6개 곡이 수록. 타이틀곡 ‘ 저스트 유(JUST U)(Feat. Sik-K)’를 포함해 ‘바다를 나는 거북이 (Slower Than Ever)’,‘미라클(Miracle)’,‘ 오! 나의 여신 (Feat. 광현) (Oh! My Angel)’,‘괜찮다면 (Duet. 브라더수) (If You)’,‘오해는 마 (Never Mind)’ 등이 수록 되어있다.

정세운의 자작곡부터 신나는 댄스곡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곡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실력파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그루비룸,이단옆차기,키겐,브라더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다.또 타이틀 ‘저스트 유’는 그루비룸(Groovy room)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했고 식케이가 랩피처링까지 맡아 눈길을 끈다.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정세운의 데뷔앨범은 PART.1과 part.2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프라이머리, 그루비룸, 브라더수, 마인드유, 키켄, 이단옆차기, 줌바스 사단 등의 초호화 프로듀서진과 유승우와 광현, 식케이 등의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정세운의 새 앨범 ‘에버’는 오는 31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