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출격…백종원과의 결혼 생활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BS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한 소유진 / 사진제공=SBS

SBS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한 소유진 / 사진제공=SBS

배우 소유진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셋째 임신 소식으로 다둥이 가족 대열에 합류한 소유진은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처음으로 셋째 임신에 대한 소감과 남편 백종원의 반응을 밝힌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소유진의 임신 소식을 들은 출연진들은 “농구팀 만들어도 되겠다”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의 임신 소식을 축하했다. 이 날 ‘너는 내 운명’의 팬임을 밝힌 소유진은 “남편은 스킨십이 없다”며 “평소 ‘너는 내 운명’을 보며 로맨틱한 남편들의 모습이 마냥 부러웠다”고 밝혔다. 소유진의 말에 MC 서장훈은 “그런데도 애가 셋이냐”고 놀라워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소유진은 “남편은 ‘사랑해’, ‘보고 싶어’ 라는 말도 잘 못하는 이재명 시장님과 비슷하다”며 “미안하다는 말을 못해서 대신 주방에 들어가 요리를 해준다”고 백종원의 의외의 모습을 전했다.

소유진은 VCR을 보는 내내 백종원을 떠올리며 ‘말 대신 행동’으로 해결하고, 맛집이 최우선인 여행 스타일을 밝히는 등 그 동안 공개 된 적 없던 흥미진진한 결혼 생활에 대해서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