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신곡 ‘서머 고 로꼬’로 흥행 롱런 예고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서머 고 로꼬' 앨범 재킷 사진 / 사진제공=AOMG

‘서머 고 로꼬’ 앨범 재킷 사진 / 사진제공=AOMG

힙합 뮤지션 로꼬가 새 EP 앨범 ‘서머 고 로꼬(Summer Go Loco)’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Summer Go Loco(Feat. GRAY)’는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와 올레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고르게 최상위권을 점유 중이다.

타이틀곡 ‘Summer Go Loco(Feat. GRAY)’는 힙합 레이블 AOMG의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과 그레이가 공동 작곡, 편곡하여 탄생한 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트, 여름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외에도 트로피컬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OPPA’, 래퍼 펀치넬로가 지원사격한 ‘Party Band(Feat. PUNCHNELLO, Thur)’, 안테나뮤직 소속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피처링 참여한 ‘Alright, Summer time(Feat. SAM KIM)’까지 여름과 어울리는 트랙들이 수록됐다.

로꼬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지금껏 다져온 자신의 음악컬러를 더욱 짙게 드러내는 동시에 전보다 더욱 유연하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스스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고 굳게 다져나가고 있다.

로꼬는 오늘(19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그레이와 함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