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티비’ 이의웅-안형섭, ‘프듀2’ 이후 일상 공개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이의웅과 안형섭이 온스타일 ‘매력티비’를 통해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의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되는 ‘매력티비’에서 이의웅과 안형섭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펼쳐진다. 이의웅과 안형섭은 첫 리얼리티 촬영에 걱정을 하면서도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라고 다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야무진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이의웅은 전교 학생회장 출신답게 연습실에서도 학업에 매진했다. 반면 민낯을 의식한 이의웅은 “자라나는 청소년이라 얼굴에 뭐가 자꾸 난다. 안 씻는 건 아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같이 연습했던 워너원의 ‘에너제틱’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이들은 상반된 반응을 나타냈다. 안형섭은 뮤직비디오 속 도넛을 보며 맛있겠다며 흥을 감추지 못했고 이의웅은 정지화면으로 착각할 정도의 정자세로 집중했다.

‘매력티비’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웨이크보드를 즐기는 정주연의 일상과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리아가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소탈한 일상도 소개된다.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선공개되고 같은날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