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NCT 드림, 오늘(16일) 쇼케이스 개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NCT 드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드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CT 드림(NCT DREAM)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위 영(We Young)’ 발표를 하루 앞둔 16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경기도 일상에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린다. NCT 드림은 이를 통해 타이틀곡 ‘위 영’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앨범 작업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눈다.

타이틀곡 ‘위 영’은 업템포의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로,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앨범에는 중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또 펑키한 팝 곡 ‘라라 러브(La La Love)’ 미디엄 템포 곡 ‘같은 시간 같은 자리(워크 유 홈, Walk You Home)’ 딥하우스 댄스 곡 ‘마이 페이지(My Page)’ NCT 드림이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의 공식 주제가 ‘트리거 더 피버(Trigger the fever)’ 등 여섯 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멤버 마크가 수록곡 중 네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NCT 드림은 17일 오후 6시 ‘위 영’을 발매한다.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