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스페셜 앨범 ‘Serenit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신혜성/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이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차분한 색감의 배경으로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꽃을 든 신혜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0일 공개됐던 첫 번째 컨셉 포토와는 다른 다채로운 색감의 컨셉 포토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혜성의 앨범 컨셉 포토에는 배우 김우빈과 이종석,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등과 함께 작업했던 장덕화 포토그래퍼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컨셉과 신혜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감미로운 보이스로 본인만의 음악적 매력을 선보였던 신혜성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 지난 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이트(delight)’ 이후 약 1년 8개월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신혜성의 두 번째 컨셉 포토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신혜성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오는 9월 9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두 번째 장기 콘서트를 통해서도 많은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니 신혜성의 솔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신혜성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신혜성 위클리 콘서트 세레니티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