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스포테인먼트]’머슬 퀸’ 최설화 “액션 자신있어…김혜수 같은 멋진 배우 되고파”

[텐아시아=조준원 기자]“액션신은 자신 있어요. 김혜수 선배 같은 멋진 배우가 되고 싶어요.”

최설화

최설화 ‘끈으로만 이어진 아찔한 수영복’

연기자로 변신을 선언한 피트니스 스타 최설화가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 원마운트에서 진행된 텐아시아와의 화보 촬영에서 이같이 말했다.

최설화

최설화 ‘머슬마니아 그랑프리의 빛나는 몸매’

최설화는 전도유망한 발레리나에서 파트니스 스타로 거듭났다. 이제 연기자로서 또 다른 도전에 나섰다. 최설화는 지난 12일 방송된 tvN의 인기 코믹 프로그램 ‘SNL9’을 통해 연기에 입문했다.

최설화

최설화 ‘감출수 없는 볼륨감’

최설화는 “대사는 짧았지만 표정으로 연기를 해야 하는 역할이어서 쉽지 않았다”며 “출연진이 많이 도와줬다. 친절하게 여러 이야기를 해줬고 동료들의 도움으로 잘 해낸 것 같다”고 말했다.

최설화

                                                     최설화 ‘완벽한 애플힙’

최설화는 연기 롤모델로 김혜수를 꼽았다.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혜수 선배같은 배우가 되고 싶어요. 연기 연습을 하다 보니 오히려 평범한 대화가 어렵게 느껴져요.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몸을 이용한 액션신은 자신 있습니다.”

최설화

                                                           최설화 ‘떄로는 깜찍하게~’

최설화는 2016년 머슬마니아 그랑프리와 미국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최설화

최설화 ‘믿기 힘든 비키니 몸매’

그는 “하체운동을 하면 근육이 탄탄해지고 날씬해지는 효과도 있다”며 “매일 1시간 30분씩 하체운동을 하며 특히 스쿼드 운동이 큰 도움이 된다”고 몸매 비결을 밝혔다.

최설화

최설화 ‘치명적인 S라인’

 

촤설화

최설화 ‘아찔한 비키니’

 

최설화

최설화 ‘운동으로 만들어진 완벽한 몸매’

 

최설화

최설화 ‘피트니스에서 연기자 변신 응원해주세요’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