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우효광, 추자현 위해 발마사지 “마누라 감동”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우효광이 추자현을 위해 발 마사지에 나섰다.

14일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사천에서 남편과 상봉한 추자현은 우효광과 드라마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만든 100분의 치킨을 대접하며 화끈한 내조를 자랑한다.

아내의 내조에 한껏 기분이 좋아진 우효광은 “우리 마누라가 만들었어요”라며 촬영장이 떠나가라 외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날 저녁, 우효광은 아내의 내조에 보답하고자 특급 서비스를 펼쳤다. 혼자 100인분의 치킨을 만들었을 아내에게 직접 발 마사지를 해주겠다고 나선 것.

우효광은 “마누라 와서 감동”이라며 서툰 한국어로 고마움을 표현하며 아내의 발을 주물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여자 출연자들은 일동 부러움의 탄성을 질렀다. 추자현은 “남편이 운동선수 출신이어서 마사지를 기가 막히게 해요”라며 남편 자랑을 잊지 않았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모습을 지켜보는 내내 “내가 저 마음을 잘 안다”며 연상 연하 부부의 이야기에 공감하던 스페셜 MC 백지영은 “이 달달함이 영원할 거라고 생각하세요?”라며 기습 질문을 던져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여심을 사로잡는 우블리의 발 마사지 솜씨는 오늘(14일) 오후 11시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