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 편성…내 학생의 방송을 골라본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net '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이 편성됐다. / 사진제공=Mnet

Mnet ‘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이 편성됐다. / 사진제공=Mnet

‘아이돌 학교’ 데뷔반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육성회원을 만난다.

Mnet은 오는 10일 ‘아이돌 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 학생들에 대해 더 깊게 알고 싶다는 육성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학생 32명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만든 것이다.

‘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은 10일 오후 9시 30분 ‘아이돌학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학생 32명의 공통 관심사 등을 토대로 삼삼오오 짝을 지어 쿡방, 먹방, 눕방부터 복불복, 퀴즈 등 게임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방을 이끌어 간다. 육성회원의 의견은 실시간 채팅으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별도의 사회자 없이 학생들만의 이야기로 진행되는 80분 동안 학생들의 사소한 습관, 취미, 좋아하는 음악과 음식 등 육성회원이 궁금해 했던 많은 것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특별 온라인 생방송 소식에 들뜬 학생들이 알찬 방송 구성을 위해 아이디어를 쏟아내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콘셉트의 방송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육성회원과 소통하기 위한 이들의 미묘한 경쟁도 기대해 볼 만하다.

학생들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하고자 ‘아이돌학교’ 본방 역시 특별 방송으로 편성된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지난 방송 하이라이트가 전파를 타며 육성회원들이 학생들을 좀 더 알 수 있도록 만든 시간인 만큼 생방송 문자 투표는 진행되지 않는다.

특별 방송을 기점으로 모든 학생들의 이야기를 시간 제약 없이 충실히 담기 위해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Mnet에서 단독 생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