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다시 만난 세계’ 다섯 번째 OST 주자…”Oh! My God”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다시 만난 세계' OST / 사진제공=SBS

‘다시 만난 세계’ OST / 사진제공=SBS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김유진)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김소희가 참여해 ‘Oh! My God’을 부른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었던 김소희는 당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C.I.V.A와 I.B.I로 활동했다. 이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김민정의 뷰티크러쉬’‘맛있을지도 3’ 등의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김소희가 부르는 ‘Oh! My God!’은 작곡팀 ‘빨간양말’과 박세준 음악 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EDM 사운드를 기본으로 하는 빠른 템포에 김소희의 통통 튀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SBS 홍보팀은 “이 곡은 이연희가 연기하는 정원의 마음을 잘 드러내는 노래”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개했다.

‘다시 만난 세계’ OST에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타루, ‘SE O’(세오), 윤딴딴이 참여한 바 있다.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SBS-TV를 통해 방영된다. 김소희가 부르는 OST ‘Oh! My God’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