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꽃미남 분식집’, 오늘(9일) 정오부터 티저 공개 시작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더보이즈 / 사진제공=MBC뮤직

더보이즈 / 사진제공=MBC뮤직

올 하반기 데뷔하는 신인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단독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이 9~11일 정오 멤버별 티저 영상을 4명씩 순차 공개한다. 완전체 티저는 16일에 공개된다. ‘꽃미남 분식집’ 1회는 오는 23일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꽃미남 분식집’은 아이돌 최초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더보이즈가 분식집을 열고 손님을 맞이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를 위해 더보이즈는 실제 전문가들에게 떡볶이 만드는 법을 배우고 매일 밤을 지새우며 요리 연습에 열중했다.

지난달 26일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미남 분식집’ 예약 접수를 받았다. 접수 시작 12시간 만에 3800만 건에 달하는 예약이 몰렸다. 더보이즈는 27~30일 ‘꽃미남 분식집’을 열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보이즈는 로엔 레이블 크래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주학년과 ‘고등래퍼’ 참가자 선우를 비롯해, 현재,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 12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꽃미남 분식집’ 티저를 통해 그간 베일에 가려졌던 12인 12색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꽃미남 분식집’은 MBC뮤직, MBC에브리원과 더불어 네이버 V 라이브 더보이즈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TV방송 후에는 멜론, 원더케이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