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日 솔로 2집 발표·단독 투어 개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정용화 일본 솔로 앨범 커버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정용화 일본 솔로 앨범 커버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일본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단독 투어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정용화는 9일 일본 두 번째 솔로 앨범 ‘서머 콜링(Summer Calling)’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2015년 ‘어느 멋진 날(ある素敵な日)’ 이후 약 2년 5개월만의 새 솔로 앨범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8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서머 드림(Summer Dream)’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댄서블한 여름 찬가다. 선 공개된 ‘서머 드림’ 뮤직비디오에서 정용화는 떠오르는 일본의 신예 모델 로렌 사이(Lauren Tsai)와 함께 연인 연기를 펼쳤다. 한 여름의 감미로운 러브 스토리가 완성됐다.

‘서머 드림’과 함께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Intro)’ 트랙을 비롯해 ‘메이크 유 마인(Make You Mine)’ ‘라이프 이즈 어 파티(Life is a party)’ 등 4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지난달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의 수록곡 ‘딱 붙어(클로저, Closer)’ ‘대답하지 마(낫 애니모어, Not Anymore)’ ‘패스워드(Password)’ ‘네비게이션(Navigation)’ 등 다채로운 트랙이 포함됐다.

정용화는 이어 22일 오사카 페스티벌 홀을 시작으로 4개 도시에서 9회에 걸쳐 라이브 투어 ‘정용화 재팬 콘서트 2017 서머 콜링(JUNG YONG HWA JAPAN CONCERT 2017 Summer Calling)’을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