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타임노씨, 무한도전!” 잭블랙, ‘무도’ 멤버들과 1년 7개월 만에 재회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잭블랙이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사진=잭블랙SNS

잭블랙이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사진=잭블랙SNS

MBC ‘무한도전’과 할리우드 스타 잭블랙이 1년 7개월 만에 다시 만났다.

잭블랙은 9일 자신의 SNS에 “Long time no see, Infinite Challenge! Welcome to LA(오랜만이다, 무한도전! LA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잭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엄지를 치켜든 유재석과 박명수,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린 정준하, 하하, 양세형의 눈길을 끈다. 잭블랙과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잭블랙은 지난해 1월 영화 ‘쿵푸팬더3’ 홍보를 위해 한국에 방문했다. 당시 잭블랙은 ‘무한도전-스쿨 오브 락’ 특집에 출연해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며 한국 예능을 속성으로 배웠다. ‘무한도전’은 지난해 8월 LA 특집 촬영을 위해 미국을 방문하며 잭블랙과의 재회를 추진했으나 무산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무한도전’은 지난 6일 미국 드라마 오디션 촬영차 LA로 출국, 잭블랙과 다시 만났다. 약 1년 7개월 만에 다시 만난 ‘무한도전’과 잭블랙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