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워너원, 있는 그대로의 모습 보여주는 것 중요”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위키미키,김도연,최유정,쇼케이스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 무대를 소화하고 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이 지난 7일 데뷔한 워너원 멤버들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속사 판타지오의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는 8일 서울 장충동에 있는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앨범 ‘위미(WEM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최유정은 “하나부터 열까지 우리의 모습을 좋아해주셨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워너원 멤버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매력들을 솔직하게 보여준다면 계속 승승장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또 다른 멤버 김도연은 “정신적인 건강이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며 “체력적인 부분보다 그런 부분들이 더 힘들었다. 멘탈을 잘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조언했다.

위키미키의 데뷔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정식으로 발매한다. 발매 전 오후 5시 30분 Mnet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또 오후 8시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