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생각’ 박시연, 도도한 외모 뒤에 감춰진 반전매력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박시연/사진=MBC '오빠생각'

박시연/사진=MBC ‘오빠생각’

배우 박시연이 MBC 예능 프로그램 ‘오빠생각’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오빠생각’에서는 배우 박시연이 출연해 도도한 외모 뒤에 감춰진 털털한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시연은 사람을 잘 믿는 편이라 사기 당한 경험이 많다고 밝혔다. 그는 보이스 피싱 전화에 속아 진짜 돈을 입금할 뻔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에 ‘오빠생각’ 사원들은 깜짝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허경환은 이번에 ‘허스킨’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며 박시연을 상대로 몰카를 시작했다. 다른 MC들은 “화장품을 써보니 좋더라”며 바람을 잡았다.

허경환이 늘어놓는 가짜 화장품 사업에 관심을 보인 박시연은 “원래 100만원인데 연예인 할인해서 58만원에 해주겠다”는 말에 홀린 듯 계약서에 사인을 했다. 몰래카메라에 감쪽같이 속은 박시연은 사실을 깨닫고 넋 나간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평소 차도녀 이미지와 달리 귀엽고 순수한 허당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또 초등학교 시절 ‘창작 동요제’에 나가 대상을 받았던 박시연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본 MC들의 즉흥 요청에 박시연은 대상 곡이었던 동요 ‘그림 그리고 싶은 날’을 27년 만에 열창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오빠생각’은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