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최강 배달꾼’ 첫 OST 발표… 청춘 위로곡 ‘Must have’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최강 배달꾼' OST 장재인의 'Must have' / 사진제공=이센트이엔티

KBS2 ‘최강 배달꾼’ OST 장재인의 ‘Must have’ / 사진제공=이센트이엔티

가수 장재인이 청춘 위로곡 ‘머스트 헤브(Must have)’로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에 감성을 더한다.

장재인이 부른 ‘최강 배달꾼’의 첫 번째 OST ‘머스트 헤브’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됐다.

‘머스트 헤브’는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는 청춘 찬가로 장재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장재인 특유의 음색으로 쓸쓸한 정서를 표현했다. 특히 친구에게 담담히 이야기를 건네는 듯한 절제된 창법이 인상적이다. 천성적으로 밝지만 아픈 과거사를 가진 ‘최강 배달꾼’ 주인공들의 감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는 위로가 되고 있다.

‘최강 배달꾼’ OST 제작사 이센트이엔티는 “극의 흐름과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음악 자체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앞으로 공개될 ‘최강 배달꾼’ OST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강 배달꾼’은 흙수저 배달꾼들의 유쾌하면서도 고단한 성장기를 다룬 작품이다. 고경표, 채수빈, 김선호, 고원희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