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휴가 중에도 V라이브 ‘팬 사랑’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백퍼센트 / 사진제공=네이버 V 라이브

백퍼센트 / 사진제공=네이버 V 라이브

그룹 백퍼센트가 휴가 중에도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최근 휴가를 떠난 백퍼센트는 지난 4일 릴레이 생방송을 진행했다.

록현과 찬용은 야외 카페에 자리를 잡고 지난 달 29일에 개최한 콘서트 ‘필 100%(FEEL 100%)’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상의를 탈의해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던 록현은 “단추가 없는 카디건이라 옷핀으로 고정했는데 춤추다가 날아갔다 본의 아니게 상의 탈의 한 것 처럼 나왔다”고 뒷 이야기를 밝혔다. 찬용은 “프로답게 끝까지 끝냈다” 라고 록현을 칭찬했다.

리더 민우는 눕방에 나섰다. 그는 반려묘 삼바를 소개했다. 민우는 “이렇게 중간에 누워있다가 한 번씩 미스트를 뿌려준다. 또 옆에 있는 견과류도 한 번씩 먹어준다”며 일상 그대로의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주자는 종환이었다. 그는 카페에 자리를 잡고 앉아 팬들의 요청대로 노래를 불러주고 ‘PTA After Show’에서 선보인 ‘진통제’ 팀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원래 댄스팀으로 틴탑의 창조, 업텐션의 비토와 웨이로 같이 만들어보자 했지만 시간이 좀 부족해서 저와 틴탑의 니엘, 업텐션의 진후와 규진이 모였다”며 “민낯이 나오면 귀여워질 것 같아서 무대에서는 후드로 얼굴을 가렸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주자인 혁진은 휴가 중에도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고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배가 고프니까 편의점에 가자”고 제안, 깜짝 먹방을 펼쳤다. 혁진은 팬들과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며 친밀한 시간을 보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