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제시카, 타이틀곡 ‘썸머 스톰’ MV 티저 공개 ‘감각적’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제시카

제시카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디케이드'(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가 오늘(4일) 오후 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머 스톰'(Summer Storm)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폭죽과 케이크, 꼬깔 모자 등 다양한 소품들 사이로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신곡 일부분이 흘러나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 곡 ‘썸머 스톰’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 ‘시그널'(SIGNAL), 악동뮤지션 ‘리-바이'(RE-BYE)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나이브 프로덕션의 김영조·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았다. 제시카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포근한 느낌을 주는 색감의 영상미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도 참여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만큼 제시카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요청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