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빚 13년간 갚아…채무 해결되면 더더더 열심히 살 것”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상민,하트시그널,제작발표회

가수 이상민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자신의 채무에 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무와 관련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상민은 “2005년 부도 이후 저의 전체 채무액에 대부분은 저와 직접적인 만남이 아닌 일부 경영진의 권유에 의한 법인투자가 60% 가까이 되었으며, 회사법인자금 조달로 인한 채무금들이 대부분이어서 법적으로 법인 청산 및 개인파산, 법인파산 등에 법적 제도에 도움을 충분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단 부도 후 12년 동안 법인청산 및 개인파산이나 회생을 고민도 해보지 않고 누구의 도움 하나 받지 않고 내 힘으로 해결하겠다’라고 생각한 이유는 투자자 및 채권자들의 어려운 상황과 법인의 오너였던 본인 자신이 여기서 포기하면 이후에 어떤 성공을 이루어도 절반의 성공이라고 생각해서 성공에는 여러 가지의 성공이 있겠지만 부도 당시에 나의 인생에 가장 큰 고난이자 성공은 나의 지금의 실패를, 내 스스로의 힘으로 극복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상민은 “지금도 2005년의 부도의 실패를 극복 중이며 많은 사랑을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절대 실망시켜 드리지 않으려 열심히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정말…너무 사랑합니다”라고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저의 언론 기사에 악의적으로 법적 파산이 되지 않아 억지로 갚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파산이나 회생을 안 해서 고맙다고 매월 건강식품과 많은 사랑을 주시는 채권자분들이 많이 슬퍼하세요~^^ 그러지 말아 주세요. 13년간 열심히 갚아온 저도 너무 슬퍼요”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은 “사랑해주세요~~^^ 채무가 모두 해결되면 정말 많은 사랑 받은 만큼 베풀면서 더더더 열심히 살겠습니다~^^”라고 남겼다.

◆ 다음은 이상민 글 전문.

2005년 부도 이후 저의 전체 채무액에 대부분은 저와 직접적인 만남이 아닌 일부 경영진의 권유에 의한 법인투자가 60% 가까이 되었으며 회사법인자금 조달로 인한 채무금들이 대부분이어서 법적으로 법인 청산및 개인파산. 법인파산등에 법적 제도에 도움을 충분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단. 부도 후 12년 동안 법인청산 및 개인파산이나 회생을 고민도 해보지 않고 누구의 도움 하나 받지 않고 내 힘으로 해결하겠다.라고 생각한 이유는 투자자 및 채권자들의 어려운 상황과 법인의 오너였던 본인 자신이 여기서 포기하면 이후에 어떤 성공을 이루어도 절반의 성공이라고 생각해서 성공에는 여러 가지의 성공이 있겠지만 부도당시에 나의 인생에 가장 큰 고난이자 성공은 나의 지금의 실패를 내 스스로의 힘으로 극복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2005년의 부도의 실패를 극복중이며 많은 사랑을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절대 실망시켜 드리지 않으려 열심히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정말…너무 사랑합니다.. 저의 언론 기사에 악의적으로 법적 파산이 되지않아 억지로 갚고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파산이나 회생을 안 해서 고맙다고 매월 건강식품과 많은 사랑을 주시는 채권자분들이 많이 슬퍼하세요~^^ 그러지 말아주세요~

13년간 열심히 갚아온 저도 너무 슬퍼요..

사랑해주세요~~^^ 채무가 모두 해결되면 정말 많은 사랑 받은 만큼 베풀면서 더더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