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日 오리콘·타워레코드 TOP5 안착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F9_/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_/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일본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쉽다(이지 러브)’로 현지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4위, 최대 벨소리 차트인 드완고 싱글차트 2위, 유명 레코드점인 타워레코드 월드 차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석권했다.

이로써 SF9은 지난 6월 7일 발매한 데뷔 싱글 ‘팡파레(Fanfare)’에 이어 또 다시 일본 주요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서 순항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4월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 2집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쉽다(이지 러브)’와 2월 발매한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의 수록곡 ‘여전히 예뻐(스틸 마이 레이디)’ ‘정글게임(Jungle Game)’ 등 세 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SF9은 오늘(3일)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도쿄에서 미니 라이브를 선보인다. 라인 라이브(LINE LIVE)를 통해 무대를 생중계한다. 또 4일 도쿄 토요스 PIT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도쿄(5일)와 오사카(6일)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현지 팬들을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