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레스토랑,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 선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드럭레스토랑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드럭레스토랑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이 더블 타이틀곡 중 ‘Ain’t I good to you?’를 새 미니앨범보다 먼저 공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Ain’t I good to you?’ 음원을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인다.

‘Ain’t I good to you?’는 드럭레스토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록발라드 곡이다. 정준영과 조대민이 작곡하고 이현규가 작사했다. 서정적인 밴드 연주에 강렬한 정준영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아픈 상처만 남긴 채 이별한 연인들의 후회와 미련, 남겨진 공허함을 그린 가사와 담담한 것처럼 들리지만 아련한 느낌을 주는 보컬 및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감성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Ain’t I good to you?’는 또 다른 타이틀곡 ‘Drink O2 in the water’와 상반된 분위기의 곡이다”라며 “드럭레스토랑이 전하고자 하는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다른 수록곡들보다 하루 먼저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럭레스토랑은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공개한다. 그로부터 이틀 후인 6일에는 일본 도쿄 콘서트로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오는 26일에는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서울 콘서트 ‘I Hate Summer – Drug Restaurant Concert in SEOUL’를 개최한다. 9월부터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바르샤바, 베를린, 런던, 쾰른, 프라하 등을 유럽 주요 도시들을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