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부터 이준석까지, ‘소사이어티 게임2’ 오는 25일 첫 방송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소사이어티 게임2' 포스터

‘소사이어티 게임2’ 포스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2’가 출연자 22명을 공개했다.

‘소사이어티 게임2’가 오는 25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3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를 선보이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어떤 리더가 좋은 리더인가’, ‘그들은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에 대한 파격적인 실험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에서는 ‘높동’ 대 ‘마동’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대결 끝에, 마동이 승리를 차지했다.

시즌2에는 방송, 스포츠,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에이스’들이 모였다. tvN ‘더지니어스’의 우승자로 두뇌 게임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장동민, 연예인 중 최강 몸매를 자랑하는 줄리엔강,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조준호가 출연한다. 시즌1에서 신체, 두뇌, 정치 등 다방면에서 에이스로 활약한 MMA선수 엠제이킴도 다시 한번 ‘소사이어티 게임’에 도전한다. 뛰어난 지략가인 두 정당인 이준석과 김광진도 합류해 대결을 벌인다.

‘핫바디’로 알려진 모델 유승옥, 아나운서 정인영, 구새봄, 가수 겸 배우 고우리, 래퍼 캐스퍼, 농구선수 출신 영화배우 박광재, 배구선수 출신 배우 학진, MMA선수 권민석, 모델 유리, 피트니스 모델 김회길도 원형마을을 찾았다. 외국 변호사 김하늘, 특파원 기자 알파고, 대학생 정은아, ‘뇌섹남’ 대학원생 박현석, 히피스타일의 손태호도 출연한다.

이날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출연자들이 마치 거대한 탑과 같은 모습이다. 이에 ‘소사이어티 게임2’가 보여줄 압도적인 스케일에 기대감을 더한다. 또 ‘먹고 싸우고 생존하라’라는 프로그램의 카피가 더욱 치열한 생존게임을 예고한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는 “시즌2에는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최강 라인업이 뭉쳤다. 지난 7월, 뚜렷한 개성이 넘치는 출연자들이 원형마을에 모여 예측불허한 모의사회를 꾸려 나갔다. 시즌1 보다 2배 더 강력하고 뜨거운 생존 전쟁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