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티저… ‘Sweet Talk’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소녀시대 서현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서현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가 1일 멤버 서현의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스위트 토크(Sweet Talk)’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스위트 토크’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이다. 서현이 작사했다.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홀리데이(Holiday)’까지 2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 파티 나이트(소녀시대 PARTY Night)’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실시한다.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과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실물 CD는 7일부터 판매된다. 이어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소녀시대는 지난달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