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트랙리스트X앨범명 공개…’정상을 향해 달린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워너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YMC

워너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YMC

화제의 그룹 워너원이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앨범명 ‘1X1=1(TO BE ONE)’을 공개했다.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은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자신감을 의미한다. 또한 워너원(1)이 팬과 함께(X1) 최고의 그룹(=1)으로 성장하겠다는 큰 포부이기도 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리 알려진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을 포함하여 워너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총 7개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인트로트랙 ‘To Be One’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Burn It Up)’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Energetic)’, 마치 팬들에게 바치는 고백송 같은 ‘Wanna Be (My Baby)’까지 총 4곡의 신곡이 담겨있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되어 워너원의 목소리로 재구성 됐다. 그 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사랑을 받았던 ‘Never’와 ‘나야 나’가 워너원 버전으로 재 녹음됐다.

데뷔 전부터 CF와 예능을 넘나들며 뜨거운 신인으로 주목받는 워너원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는 8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오후 8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인그룹의 데뷔무대로는 이례적인 대규모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