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하이라이트 메들리X트랙리스트 공개…’진짜가 나타났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엔플라잉 / 사진제공=FNC

엔플라잉 / 사진제공=FNC

그룹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흥겨운 밴드 사운드로 가득 채운 음악들을 예고하며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2집 ‘더 리얼 : 엔플라잉’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를 포함한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영상에서는 마치 게임속 캐릭터가 된 듯한 엔플라잉이 수록곡을 소개하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는 펑키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이승협의 더욱 성숙해진 래핑과 유회승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에 참여해 이상형의 여자를 발견한 남자의 마음을 ‘진짜가 나타났다’고 재치 있게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진짜가 나타났다’ 외에도 엔플라잉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인트로 ‘렛츠 겟 다운 투 잇(Let’s Get Down To It)’, 서정적인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다행이야’, 청량감 있는 사운드의 ‘정리가 안돼’, 묵직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짠해’, EDM 신스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알 유 레디?(R U Ready)?’ 등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곡이 담겨 있다.

엔플라잉은 31일 ‘스테이지 8. 왓 이즈 잇?(Stage 8. What Is It)?’이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후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 리얼 : 엔플라잉’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