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컴백’ 엔플라잉, ‘진짜가 나타났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엔플라잉 신보 가사 스포일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신보 가사 스포일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컴백을 앞두고 신보 ‘더 리얼 : 엔플라잉(THE REAL : N.Flying)’의 가사 스포일러 티저를 공개했다.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디자인된 가사 스포일러에는 제복을 입고 있는 이승협과 유회승을 비롯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그녀의 눈에 빠져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1초” “엔플라잉 ‘진짜가 나타났다’를 들으면? 나한테만 녹아들어” “이상형을 발견하고 머리속에서 울리는 종소리는? 딩동댕동” “이상형의 그녀가 다가왔을 때 하는 말은? 진짜가 나타났다” “한 순간에 발견한 이상형을 보고 하고 싶은 말은? 딱 기다려 내 이상형” 등 Q&A 형식으로 신곡 가사에 대한 힌트를 적어 궁금증을 높였다.

엔플라잉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 연습생 유회스의 합류로 5인조로 팀을 재구성했다. 변화한 엔플라잉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이번 신보에 담았다.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는 한 여름과 어울리는 펑키한 리듬 위에 메인보컬 이승협과 유회승의 음색이 어우러진 경쾌한 곡이다.

엔플라잉은 8월 2일 오후 6시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