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엔플라잉 MV 스포일러에 대어 낚시꾼으로 깜짝 등장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엔플라잉 '진짜가 나타났다'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진짜가 나타났다’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5인조로 새롭게 컴백하는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씨엔블루 이종현의 적극적인 지원 사격을 받은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티저 사이트(https://www.fncent.com/NFLYING)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유쾌한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포일러 사진에서는 물고기 머리, 인어공주가 포착된 낚시 잡지, 씨엔블루 이종현이 대어를 들어올리고 있는 낚시 잡지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낚시 잡지에는 ‘진짜가 나타났다!’ ‘그 많던 수컷 인어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인어! 인간인가? 생선인가?’ 등 호기심을 유발하는 내용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평소 낚시 마니아로 알려진 씨엔블루 이종현은 후배 엔플라잉의 새 앨범을 위해 자신이 소장한 낚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흔쾌히 제공하며 후배들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홍보에도 톡톡히 한몫을 했다.

엔플라잉은 5인조로 변화한 자신들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아 8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한다. 엔플라잉은 힙합과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로, 유회승이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해 투 보컬 체제로 거듭나며 더욱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9일 ‘언락 스테이지 2. 앤서 인 더 리얼(Answer In THE REAL)’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