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Project, 새 미니 앨범 ‘Verse 2’ 전곡 하이라이트 영상 깜짝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JJ Project 앨범 스포일러 영상 화면 캡처

/ 사진=JJ Project 앨범 스포일러 영상 화면 캡처

JJ Project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새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앨범에 수록되는 8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0시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채널을 통해 JJ Project 새 미니 앨범 ‘Verse 2’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트렌디한 사운드의 알앤비 트랙 ‘Coming Home’을 시작으로 귓가를 맴도는 서정적 멜로디가 특징인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들을 수 있다.

이어 두 멤버가 생각하는 빛의 의미를 가사로 풀어낸 ‘On&On’과 JB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어반 팝 장르‘Icarus’와 ‘Find You’가 흘러나온다. 트와이스를 비롯해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명 작곡가 팀 디바인 채널이 JJ Project와 함께 만든 ‘Don’t Wanna know’와 CD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히든 트랙으로 진영과 JB의 솔로곡인 ‘그날’‘Fade Away’까지 총 8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JB와 진영은 앨범의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JB와 진영은 GOT7으로 활동 전 JJ Project를 결성한 바 있다. 2012년 5월 데뷔 싱글 앨범 ‘BOUNCE’로 넘치는 에너지와 유쾌함을 표현했다. 어느덧 20대가 된 두 멤버가 5년 만에 내놓는 ‘Verse 2’는 그간의 음악 고민과 성장의 결과물들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마유 와키사카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JJ Project는 오는 31일 정오 새 앨범 ‘Verse 2’의 음원을 발매한다. 이어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 사진 전시와 사진 에세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과 만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