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X임세미X김소혜, ‘팔로우미8S’ 합류… 새로운 뷰티 여신들이 뜬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홍수현·임세미·김소혜/ 사진제공=티캐스트

홍수현·임세미·김소혜/ 사진제공=티캐스트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가 새로운 MC들과 함께 재정비돼 ‘팔로우미8S(스페셜)’로 돌아온다.

오는 8월 10일 방송되는 ‘팔로우미8S’에는 배우 홍수현, 임세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가 합류한다.

새로운 맏언니 홍수현은 올해로 데뷔 21년차인 베테랑 배우다.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뷰티MC는 첫 도전이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와 매력을 드러내며 MC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그는 “뷰티 프로그램 MC는 새로운 도전이라 기대가 된다. 그동안 활동하며 알게 된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분들과 공유하면서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실력 있는 연기 유망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세미는 이번 ‘팔로우미8S’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끼를 마음껏 발산하겠다는 각오다. 환상적인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운동법도 공개한다고.

귀여운 막내로 활약 할 김소혜는 뷰티의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한 열아홉만의 순수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정채연 언니의 강력 추천을 받아 ‘팔로우미8S’의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뷰티의 A부터 Z까지 새롭게 배운다는 마음가짐과 동시에 열아홉 나이에 맞는 풋풋하고 통통 튀는 뷰티 팁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팔로우미8S’는 오는 8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