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8월 4일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 음원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소녀시대 티파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티파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는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은 ‘올 나이트(All Night)’와 ‘홀리데이(Holiday). ‘올 나이트’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 ‘다시 만난 세계’, ‘Oh!’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을 다수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를 맡았다. 가사에는 여름밤 파티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이 담겼다.

또 다른 타이틀 곡 ‘홀리데이’는 에너제틱한 보컬과 산뜻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곡. 소녀시대만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10주년이라는 축제(Holiday)를 맞이한 감정을 표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금일(28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티파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앨범에 수록된 팝 발라드 곡 ‘라이트 업 더 스카이(Light Up the Sky)’의 음원 일부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녀시대의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 음반은 오는 8월 7일 발매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