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초고속 컴백 확정…8월 3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나인뮤지스 '러브시티' 프로모션 일정표 / 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 ‘러브시티’ 프로모션 일정표 / 사진제공=스타제국

걸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신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25일 나인뮤지스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의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일정표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신곡 ‘러브시티’의 알파벳은 나인뮤지스의 공식색 보라색 네온사인으로 표현돼있다.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에는 오는 27일부터 앨범이 발매되는 내달 3일까지의 일정이 기재돼 있다.

나인뮤지스는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일정표에 따르면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 포인트 안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오는 29일 개최되는 나인뮤지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에서 신곡 ‘러브시티’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신곡 ‘러브시티’는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멜로디와 사이다 같은 청량감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나인뮤지스는 지난달 19일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기억해’로 활동했다. 한 달여 만에 컴백하는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