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로드FC, 격투기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 제작…10월 방송 예정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겁 없는 녀석들' 로고 / 사진제공=MBC

MBC ‘겁 없는 녀석들’ 로고 / 사진제공=MBC

MBC가 지상파 최초로 로드FC와 함께 격투기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을 제작한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40 연예인 멘토들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과 팀을 결성, 100일간 격투기 무대 데뷔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지상파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은 사회나 학교에서 소외받고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과 취업준비생·학생·경비원·환경미화원·의사·변호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100일 동안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시청자들에게는 꿈, 사랑, 용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로드FC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MBC '겁 없는 녀석들' 참가자 모집 공고 / 사진제공=MBC

MBC ‘겁 없는 녀석들’ 참가자 모집 공고 / 사진제공=MBC

일반인이 도전하는 프로그램이기에 진입 장벽도 낮다. 운동 경력이 없어도 만 15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가 있어야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10월 방송예정이며 8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지원서는 MBC 홈페이지와 로드FC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