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재용, 자작곡 ‘겁이나’ 리릭비디오… ‘공감’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헤일로 '겁이 나' 리릭비디오 / 사진제공=하이스타미디어

헤일로 ‘겁이 나’ 리릭비디오 / 사진제공=하이스타미디어

그룹 헤일로(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가 멤버 재용의 자작곡 ‘겁이나’의 리릭비디오(Lyric Video)를 공개했다.

헤일로의 소속사 하이스타미디어는 24일 오후 공식 채널에 3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수록곡 ‘겁이나’의 리릭비디오를 게재했다.

‘겁이나’는 멤버 재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젊은 날의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실적 갈등에 대한 감정을 이별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여기여기’와는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보컬 그리고 아름다운 군무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 사이에 숨은 명곡으로 입소문을 탔다.

공개된 리릭비디오는 흔들리는 청년들의 모습 속에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가사가 배치돼 10대 20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겁이나’는 활동곡이 아닌데도 팬분들이 먼저 찾아서 듣고 사랑해주신 곡이다.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릭비디오를 제작해 보여드리게 됐다”며 “특히 작곡가인 멤버 재용이 한창 활동 중으로 수면시간이 두세 시간에 불과한 바쁜 와중에도 기획부터 캘리의 디테일까지 관심을 쏟으며 제작에 힘을 모았다”고 말했다.

헤일로는 가요계 신예 마이다스의 손 신혁 사단과 함께 한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