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이대우와 열애 공개…”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대우, 김준희 / 사진제공=김준희 인스타그램

이대우, 김준희 / 사진제공=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가 16세 연하 보디빌더선수 이대우와 열애 중이다.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대지”라는 글과 함께 이대우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이로써 둘의 연애가 알려지게 됐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도 25일 텐아시아에 둘의 연애가 맞다고 밝혔다.

김준희는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글을 올렸다.

또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이대우 역시 자신의 SNS에 보디빌딩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글에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서포트 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는 글을 올렸다. 또 김준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당당히 표현했다.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최근에는 ‘팔로우미 시즌2’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등 뷰티와 스타일 방송을 진행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