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으로 초대” 러블리즈, 여름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싱그러움 가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러블리즈 콘서트 '올웨이즈'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콘서트 ‘올웨이즈’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썸머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2017 러블리즈 콘서트 [올웨이즈](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꽃이 만개한 정원에서 햇살을 머금은 미소를 보이며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러블리즈의 모습은 여신들이 싱그러운 여름으로 초대하는 듯 설렘을 전달한다.

또 영상 마지막에는 메시지가 담긴 쪽지와 함께 어우러진 콘서트 로고가 여름 감성을 더했고 오는 29~30일 오후 5시,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는 문구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러블리즈는 지난 1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개최한 이후 6개월 만에 썸머 콘서트를 개최한다. 러블리즈는 단숨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관심에 감사하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을 더욱 멋지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