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개] “‘프듀2’ 첫 데뷔” 용국&시현, 미니 앨범 커버는 ‘나른 섹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용국&시현 'the.the.the' 커버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 ‘the.the.the’ 커버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이 나른한 섹시함으로 첫 미니 유닛 앨범 재킷 커버를 장식했다.

김용국과 김시현의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의 재킷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24일 오전 텐아시아에 단독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 속 김시현은 눈을 감은 채 김용국의 어깨에 기대고 있다. 김용국은 자연스럽게 몸을 김시현에게 기울였다.

어느 오후에 햇살을 받으며 앉아있는 둘의 모습은 오는 31일 발매될 미니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한다.

용국&시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용국과 김시현 연습생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차원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유닛이다. 첫 미니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이 같은 유닛 활동의 일환이다.

용국&시현 'the.the.the'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 ‘the.the.the’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트랙리스트에는 총 여섯 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더.더.더(the.the.the)’는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 무대 현장투표에서 1위를 받은 곡 ‘열어줘’를 작곡한 디바인 채널이 만든 곡이다.

이 외에 ‘원더랜드(Wonderland)’, ‘러브 테이스트(Love Taste)’, ‘스테이 히어(Stay Here)’와 두 곡의 ‘Inst’가 수록됐다.

용국&시현의 첫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쟁쟁한 작곡가들이 이름을 올렸다.

‘원더랜드’는 같은 소속사 밴드 세븐스트릿 멤버이자 서인국, 백아연, 엠블랙 곡 작업에 참여했던 작곡가 서공룡이 작곡했다. 이 곡은 김용국과 김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화와 업텐션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박상준 작곡가도 참여했다. 그가 만든 곡은 ‘러브 테이스트’다. ‘스테이 히어’는 신예 작곡가 ‘스테이 비(Stay B)’의 곡이다.

용국&시현 'the.the.the'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 ‘the.the.the’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오는 31일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앨범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