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파크, 오늘(23일) 정오 새 앨범 ‘오렌지 프롬’ 발표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조이파크

조이파크

실력파 일렉트로닉 듀오 조이파크(Joypark)가 새 앨범 ‘ORANGE FROM'(오렌지 프롬)을 발표한다.

23일 정오 조이파크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ORANGE FROM’을 전격 공개한다.

조이파크 새 앨범 ‘ORANGE FROM’은 타이틀곡 ‘Alive’와 수록곡 ‘캘리포니아 오렌지’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ive’는 미드나잇이 지나 동이 트는 순간을 이야기한 곡이다. “We never get older, 세상이 변해도, Yeah now I Feel young and alive”란 가사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나이로 국한되는 젊음의 표상에서 벗어나 우리는 함께이기에 젊고 생각의 젊음은 까닭에 숫자 나이가 아니라 정신적 젊음을 누리고 영원할 수 있음을 노래한다.

‘캘리포니아 오렌지’는 낮을 표현한 곡으로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만난 미소가 아름다운 “과즙상”의 매력적인 여성을 상큼함, 달콤함, 씁쓸함, 시큼함, 시원함 등 다양한 맛을 가진 오렌지에 비유했다.

‘Alive’의 뮤직비디오에선 조이파크가 직접 메가폰을 잡았다. ‘캘리포니아 오렌지’ 뮤직비디오 역시 유명 전자음악-미디어 아티스트 이은준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독특한 영상미와 세련된 화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파크의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조이파크의 새 앨범 ‘ORANGE FROM’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젊음과 열정에 대해 노래했다”며 “앞으로 조이파크가 그려낼 무한한 음악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