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여자친구, 티저 이미지 공개… ‘청량+러블리’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여자친구

여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량감 가득,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빛 가득한 아이템을 매치했다. 소녀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핑크룩이 맑고 깨끗한 여자친구의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함께 공개된 유닛 티저 이미지에서는 멤버 간의 호흡도 돋보였다. 서로에게 편하게 기대며 친자매 같은 소원, 신비, 엄지의 모습과 기분 좋아지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예린, 은하, 유주까지 한층 물오른 외모를 뽐냈다.

2017년 여름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2015년 여름 ‘오늘부터 우리는’, 2016년 ‘너 그리고 나’를 잇는 또 하나의 ‘썸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8월 1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여자친구의 앨범명 ‘패럴렐(PARALLEL)’은 평행을 뜻하는 의미다.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여자친구 특유의 감성과 스토리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이기,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그간 5연속 흥행을 이뤄낸 여자친구와 이기,용배가 다시 만나 이번에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친구

여자친구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