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박진영 “이효리 연애상담 해주다 만든 곡 있어”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파티피플'

/사진=SBS ‘파티피플’

SBS의 새 뮤직토크쇼 ‘파티피플’에서 박진영과 이효리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된다.

22일 처음 방송되는 ‘파티피플’에서는 이효리가 1회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프로듀서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효리는 자신이 제주도로 내려가기 전, 박진영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제주도행에 대한 고민을 털어 놓았을 정도로 박진영과 절친한 가요계 선후배 사이였음을 밝혔다.

MC 박진영 또한 이효리의 스무 살 풋풋했던 시절을 이야기하며 감회에 젖는가 하면 자신이 만든 히트곡 중 “이효리의 연애 고민 상담을 해주다가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이 있다”는 사연을 공개했다.

6집 앨범 활동 마지막 무대로 ‘파티피플’을 선택한 이효리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도 선보인다.

음악 방송과 차별화되는 의상과 메이크업, 분위기로 선보인 ‘Black’과 ‘Seoul’ 외에도 평소 탐나는 다른 가수의 노래를 자신만의 무대로 선보이는 ‘뺏고송’ 코너에서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한 MISS A 의 ‘BAD GIRL GOOD GIRL’를 선택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블랙 핫팬츠 차림으로 무대에 등장한 이효리는 섹시한 안무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장내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며 ‘역시 이효리’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2일 밤 12시15분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