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케이윌, 덴마크 레고랜드 방문에 흥분 “역시 레고덕후”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KBS2 '배틀트립'

/사진=KBS2 ‘배틀트립’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의 ‘레고 덕후’ 케이윌이 덴마크 레고 랜드를 찾는다.

22일 방송될 ‘배틀트립’에서는 ‘방학 특집 : 스톱오버로 2개국 여행하기’로 케이윌과 이현이 지난 뮌헨에 이어 이번에는 덴마크로 떠난다.

이 가운데 케이윌은 덴마크 레고 랜드를 발견하고는 연신 휘둥그레진 눈으로 출구 없는 레고 홀릭에 흠뻑 빠졌다고.

케이윌은 레고 랜드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레고를 발견하고 들뜬 목소리로 “이거 우리집에 있는 거잖아!”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형수 어린이’라는 별명을 추가하며 ‘성공한 레고 덕후’의 면모를 발휘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케이윌은 ‘레고 랜드’에서 안면근육을 마음껏 활용한 하회탈 웃음을 짓고 있다. ‘성공한 레고 덕후’ 케이윌이 실제 덴마크를 그대로 옮긴 레고 덴마크 랜드에 감탄사를 연발 하는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실제 뉘하운과 총천연색 레고 뉘하운의 ‘틀린그림 찾기’를 방불케 하는 비교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물 색과 창문 모양 등 깨알 같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레고 마을은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 정도다.

VCR로 지켜본 김숙과 성시경 등은 “어느 것이 진짜 덴마크인지 모르겠다”며 놀라움과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22일 오후 9시15분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