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터보, ‘뜨거운 설탕’ MV 2차 티저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터보 '뜨거운 설탕' 스틸컷 / 사진제공=더터보컴퍼니

터보 ‘뜨거운 설탕’ 스틸컷 / 사진제공=더터보컴퍼니

터보가 신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터보컴퍼니는 2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여성들 사이로 서장훈이 “핫 썸머 나잇”이라 외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번 티저에서는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시원하게 해안 도로를 달리는 터보 3인의 모습 뒤로 청량감 넘치는 수영장 전경이 펼쳐지며 보기만 해도 뛰어 들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조세호, 남창희 콤비와 마이티마우스 쇼리 등이 곳곳에서 웃음을 더했다.

2년 만에 돌아오는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은 ‘여름=터보’를 떠올리게 하는 신나는 업템포곡으로 트렌디한 감성까지 더해 터보만의 유쾌한 썸머송이 될 전망이다.

또 터보는 21일 오후 10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터보의 ‘같이 먹어요’를 진행한다. 터보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컴백을 앞둔 소감, 새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김종국의 모두가 궁금해 했던 평소 식단과 함께 김정남, 마이키와 오랜만에 전하는 근황까지 친근한 소통을 깜짝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TURBO SPLASH)’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는 9월 2~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성남, 고양, 대전 등지에서 첫 극장판 전국투어도 개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지역별 공연 티켓은 오는 25일 정오부터 1시간 단위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