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강남, 망설임 없이 “정답은 유이”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강남스타일’ 강남 / 사진제공=트렌디

‘강남스타일’ 강남 / 사진제공=트렌디

트렌디 ‘강남스타일’에 유이에 대한 강남의 애정 어린 관심이 포착됐다.

강남과 유이는 지난 14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5월 방송된 ‘강남스타일’ 8화에서는 MC 강남이 패션 관련 퀴즈를 푸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제작진은 유이와 설현, 고준희, 수지의 사진 중 “소주 광고 모델이 아니었던 스타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에 강남은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정답은 유이”라고 대답했다. “유이는 소주 광고 안한 걸로 안다”며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답이 설현으로 밝혀지자 강남은 “유이가 소주CF를 찍었어요?”라며 재차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오는 22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 채널의 ‘강남스타일’ 18회에서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을 소화한 걸 그룹을 분석해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여름의 소녀’를 콘셉트로 걸 그룹 멤버들의 패션을 분석한다. 여름 패션 포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본다.

트와이스 쯔위, 에이핑크 손나은,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제니 등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걸 그룹 멤버의 무대의상, 화보, 사복까지 집중 파헤쳐본다. 이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패션을 소화한 ‘여름의 소녀’를 선정할 예정이다.

강남이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강남 스타일’ 여름의 소녀 특집 편은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1시와 오후 8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와 오후 8시 방송.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