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양세형, 스페셜 MC 출연…”난 결혼하면 이재명 스타일”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 사진제공=SBS

개그맨 양세형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양세형은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녹화에 참여했다. 김숙에 이어 스페셜 MC로 투입된 것.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계정(@sbsheshe222)을 통해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스튜디오 스틸컷을 20일 공개했다.

양세형은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너는 내 운명’에 왜 출연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파브르’가 곤충이어서 곤충기를 쓴 게 아니지 않냐”는 재치있는 대답을 했다. 이어 “싱글이 뭘 알겠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여기 계신 분들과 다르게 젊은 층의 시선으로 결혼 생활을 살펴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양세형은 커플들의 관찰 카메라를 모두 지켜본 뒤 “제가 결혼하면 우효광 보다는 이재명 스타일에 가까울 것”이라고 말했다.

’너는 내 운명’은 남녀의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예능으로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떠올랐다. 이재명 성남 시장 부부, 추자현-우효광, 김수용 부부 등이 출연 중인 가운데 3회에서는 ‘결혼 8년 차’ 이지애-김정근의 ‘워킹맘vs육아대디’의 ‘동상이몽’ 현장이 새롭게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양세형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